싼타페 장기렌트 궁금하다 (기능, 장점, 시승기)

현대 싼타페 TM은 스포츠형 다목적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항상 상위권에 속하는 시장 점유율을 보이는 차종이며 18년 전인 2001년에 대중에 최초로 공개되어 전 세대 대비 전폭이 넓어졌다는 평가를 받으며 시장에 나온 국산차이다. 또, 중형차로 한국에서 분류되며 J 세그먼트 차량으로 해외에서 분류되는 모델이다.

현대 싼타페 TM은 남자다운 직선을 주로 사용하여 싼타페만의 강직한 감성을 만들어내고자하고있고 그릴보다 약간 아래에 얇은 크롬 라인이 들어간 공기 흡입구를 탑재하고있다. 더불어 최근 가장 많이 사용되는 상하 분리형 스타일로 헤드 램프를 탑재하여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렬하게 선사하고있다.




여기에 더해 중형차에 적합하게 리어 오버행의 길이를 구성하여 보다 스포티해보이는 후방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조성하며 굴곡이 돋보이게 후방 범퍼의 두께를 맞춰 더욱 웅장해보이는 차량의 장점을 과시한다고한다. 또, 휠 아치 하단으로 연결되도록 짜여진 로커 패널을 문 하단에 부착하여 싼타페만의 세련된 옆면의 디자인을 강조한다.




현대 싼타페 TM은 최첨단 푸른색 디지털 계기판을 클러스터에 삽입하여 하이테크하게 주행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하고있고 와이드 플로팅 타입 중앙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쾌적하고 간단하게 영상을 전달하고있다. 여기에 전동 조절, 열선, 통풍이 가능한 운전석을 탑재하고 있어 싼타페 TM만의 안락한 드라이빙이 가능하게 만들어주고있다.




또, 겨울철에 가장 유용하게 쓰이는 열선, 폴딩 가능 암레스트 기능을 뒷좌석에 탑재하여 뛰어난 단계의 편안함을 자랑하는 후방석 동승이 가능하게 만들고있고 특유의 고급스러운 가죽이 사용된 시트 백 가니쉬를 부착하고있어 효율적인 실내 수납 수준을 보여주고있다. 여기에 국산차 특유의 넓은 전방 레그룸을 확보하고 있어 운전자로 하여금 안락하게 주행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주고있다.




현대 싼타페 TM은 방향지시등 연동 후측방 모니터를 통해 보다 넓게 사각지대를 커버할 수 있도록하고 전방 충돌 방지 보조/전방 충돌 경고를 통해 차량 사고 방지를 실현한다고한다. 또, 터널/워셔액 연동 자동 내기 전환 시스템을 통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구현한다.




현대 싼타페 TM은 변속기는 자동8단, 규격은 전장 4,770mm 전폭 1,890mm 전고 1,680-1,705mm 휠베이스 2,765mm, 과급방식은 싱글터보 등의 수치를 보여준다.



현대 싼타페 TM의 판매 단가는 최대 4153만원이다.

자동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