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0I 럭셔리플러스 BMW 풀체인지 모델 디자인이랑 가격은

BMW 530I 럭셔리플러스는 독일 자동차의 자존심이라 불릴 정도로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차량의 하나이며 현재 인피니티의 수석 디자이너로 활동중인 카림 하빕에 의해 외관의 디자인이 이루어졌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잘 팔리는 수입자동차로 자리잡은 BMW의 중형 세단입니다. 

BMW 530I 럭셔리플러스의 파워트레인은 2.0L 직렬 4기통 터보 가솔린 엔진을 밑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차량은 회전수 6500RPM에서 최고 출력 252마력을 내며 회전수 1450RPM에서 최대 토크 35.7kg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엔진은 8단 변속기와 결합하여 차량을 구동시키며 V디스크 브레이크가 전륜 후륜의 제동을 담당합니다. 엔진 배기량은 1998cc입니다. 




BMW 530i는 중앙 그릴에 크롬 라이너 처리가 되어있어 인상이 더욱 또렷하고 스포티하게 연출되어있으며 액티브 에어스트림 시그니처 키드니 그릴이 전면부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어있습니다. 전면에서 바라볼 때 전폭이 넓고 전고가 낮아 스포티한 차량의 인상이 강조되게끔 디자인되었습니다. 




BMW 530I 럭셔리플러스는 또한 다이나믹한 사이드 캐릭터 라인이 적용되어 역동적 주행 성능을 시각적으로 표현해내고 있습니다. 휠베이스가 길게 설정되어 외관적으로 전장이 아주 길어보이게 만드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C필러의 비율이 나머지에 비해 짧게 설정되어 다이나믹한 느낌을 더해주게 되었습니다.  




BMW 530I 럭셔리플러스는 중앙 컨트롤 와이드 터치 디스플레이의 크기가 커져 기존에 비해서 더 쉽고 빠르게 조작이 가능해졌습니다. 현대 스타일에 맞춰 노출되는 버튼, 가젯의 종류를 줄여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었으며 여러 방향으로 전동 조절이 가능하도록 컴포트 시트가 설계되어 운전자 최적화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BMW 530i는 또한 트렁크의 적재용량이 530L까지 커져 적재할 수 있는 물건의 양이 비약적으로 늘어났습니다. 앰비언트 에어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차량 내부의 향기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으며 바워스&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탑재되어 사각지대 없이 훌륭한 사운드 환경을 구성합니다. 




BMW 530i는 라이트 시티 브레이크가 탑재되어 예상치못한 보행자의 등장에 대비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이 탑재되어 70km/h 이상으로 주행시 차선을 감지하고 이탈을 진동으로 경고해주며 어댑티브 모드를 선택하여 개인의 운전 스타일 등이 조건에 따라 차량의 세팅을 변화시킬 수 잇습니다. 




BMW 530i의 출고가는 트림에 따라 국내출시 기준 7060만원~8120만원에 설정되어있습니다. 장착 옵션 종류와 프로모션에 따라서 최종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